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그린글루코사민


현재 위치

  1. 고객센터
  • 고객센터
  • 영양상담
  • 배송조회
  • 이달의 이벤트

영양상담

영양상담 목록
제목 작성일
제목 작성일
제목 작성일
제목 작성일
제목 작성일
제목 작성일
제목 작성일
제목 작성일
제목 작성일
제목 작성일
제목 작성일
제목 작성일
제목 작성일
제목 작성일
제목 작성일
제목 작성일
제목 작성일
제목 작성일
제목 작성일
제목 작성일
제목 작성일
제목 작성일
제목 작성일
제목 작성일
제목 작성일
제목 작성일
제목 작성일
제목 작성일
제목 작성일
제목 작성일
마이크로소프트와 클라우드, 모바일에 기반을 둔.. NEW 2019-10-22
저 뇌2종양 진단받으려면 NEW 2019-10-22
네덜란드 프로축구 PSV 에인트호번이 일본 선.. NEW 2019-10-21
엘솔컴퍼니 대표가 중소벤처기업부 NEW 2019-10-21
저 뇌2종양 진단받으려면 2019-10-21
MORE

이용안내 FAQ

  • [ 주문/입금 ] 주문을 여러 번에 걸쳐 했는데 한꺼번에 입금해도 되나요?

    ! 가능합니다.
    하지만 반드시 입금액과 총 결제 금액이 반드시 일치해야 한다는 점 잊지 마시기 바랍니다.
    주문시 기재해 주신 입금자 성명과 동일해야 자동입금 처리됩니다.
    입금자 성명이 다를 경우 고객센터(02-703-8555)로 전화주셔서 수동입금처리를 진행하셔야 됩니다.

    총 결제 금액이 5만원 이상이면 따로 부가되는 배송비는 없습니다. 참고 하세요!!

  • [ 주문/입금 ] 회원 가입 없이도 상품을 주문할 수 있나요?
    ~물론입니다.
    선택하신 상품을 전부 장바구니에 담으신 후 주문과정으로 넘어갈 시에 [비회원으로 주문하기]를 선택하시어 주문하시면 된답니다

     

    다만 프로도모굿헬스 쇼핑몰에서 제공되는 쿠폰 및 적립금 이벤트등의 할인혜택은 회원가입을 하셔야 지급이 가능합니다.

  • [ 주문/입금 ] 카드 결제 된 상황과 입금 확인은 어떻게 하나요?
    신용카드로 결제 하실 경우에는 바로 동시에 결제가 확인되며 무통장으로 입금하셨을 경우에는
    오후3시에 결제 하신 내용이 확인되어 고객님 메일로 공지가 발송됩니다.

    매일 3시 이전건까지 결제 확인이 가능하며 주말과 휴일 및 공휴일의 경우의 무통장 입금은

    예금주 성명이 기재해주신 성함과 같아야 자동입금 처리됩니다.

    혹시라도 주말이나 공휴일을 제외하고 24시간 후에도 확인이 되지 않았을 경우에는 고객센터(02-703-8555)로 전화를 주시거나 주문자성함/입금자성함/입금날짜/입금금액을 정확히 기재하여 prodomokr@naver.com 으로 보내주시면 바로 회신드리겠습니다.

  • [ 결제/배송 ]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할부 개월수를 변경하고 싶어요

    이미 결제가 완료된 주문건의 신용카드 할부 개월 수는 변경이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와 같은 경우가 발생을 하면 주문취소 요청을 하시고 재주문을 하셔야 합니다.

    반드시 고객센터(02-703-8555)로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 [ 주문/입금 ] 추가 주문도 가능하나요?

    일전에 주문했던 상품이 배송되기 전이라면 추가로 다시 한번 주문하시고 고객센터(02-703-8555)로 연락을 반드시 주셔야 합니다.

    (그렇게 하셔야 배송비 관련하여 상담원에게 설명을 들으실 수가 있답니다. 별도로 배송되는 제품은 꼭 확인해주세요!) 그러나 이미 배송이 시작된 건이라면 불가능하며 별개 처리 하셔야 함을 참고해주시길 바랍니다.

  • [ 결제/배송 ] 상품 받을 주소지가 변경되었어요! 어떻게 하죠?

    상품이 배송전이라면 고객센터(02-703-8555)로 연락을 주시길 바랍니다.

    그러나 이미 상품이 배송 시작되었으면 상품 반송 후 새로 보내드릴 수가

    있사오니 이에 착오 없으시길 바랍니다.

  • [ 주문/입금 ] 상품을 대량으로 주문하고 싶은데 방법이 있나요?

    해당상품을 견적을 메일로 요청해 주시거나 고객센터(02-703-8555)로 전화를 주시어 대량주문을 원하신다고 말씀해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 주문/입금 ] 주문은 어떻게 하는건가요?

    (1)    고른 상품을 수량과 옵션을 선택하여 장바구니에 담기

    (2)    추가할 상품이 있을 경우는 계속 쇼핑하기를 눌러 더 선택

    (3)    없을 경우 주문하기 버튼을 누른다

    (4)    회원 또는 비회원으로 로그인을 한다.

    (5)    주문자 정보와 배송지 정보를 입력!(수령 주소지, 연락처 등등)

    (6)    무통장, 신용카드 중에서 결제 방법을 선택한다.

    (7)    선택한 결제 방법을 확인 한 후 결제를 한다.

  • [ 주문/입금 ] 주문 확인은 어디서 하나요?

    일반적으로 주문이 접수될 경우 우선 고객님께서 등록하신 E-mail로 전달이 되며, 문자도 발송됩니다.
    홈페이지에서는 상단의 주문조회에서 바로 확인하실 수가 있습니다.


    [회원일 경우]

    프로도모굿헬스 메인 상단 주문조회의 주문내역 클릭 후 회원으로 로그인 하시면 해당 접수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일 경우]

    프로도모굿헬스 메인 상단 문조회의 주문내역 클릭 후 메일과 문자로 전송 받았던 주문번호와 주문시 입력하신 비밀번호를 입력하시면 해당 접수 내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 [ 주문/입금 ] 주문한 내역이 보이질 않아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러한 경우는 정상적으로 주문이 되지 않았을 경우랍니다. 다시 한번 재주문해 주시길 바랍니다.

    그러나 카드 결제를 하셨을 경우에는 주문은 되었으나 누락이 될 경우 있으니 카드사를 통해
    승인번호를 확인 하신 후 프로도모굿헬스 상담원과 직접 연결(02-703-8555)하시어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MORE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다음 페이지

  • 입점 브랜드
  • 로그인
  • 할인/쿠폰
  • 회원혜택
  • 상품후기
  • 이벤트안내
  • 이벤트참여
  • To TOP